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PC,Mobile)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 시노니스 인터페이스 5 (모험2)

by 유키의 스토리 2020. 10. 3.
반응형

지난번 모험을 이어서 설명 진행해보겠습니다.

 

1. 비경 공간 - 현재로서는 6가지가 존재합니다.

비경공간

1-1. 계승시련 - 하루 입장 횟수는 기본 3번입니다. 직업 5가지 별로 시련이 존재하고 입 문부터 고급까지 5가지 종류의 난이도가 있고, 재료도 하위부터 5가지의 재료가 있습니다. 전에 설명드렸다시피 하위 재료 4개로 상위 재료 1개를 합성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계승 포인트에 도움이 되는 모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도 입장 횟수를 늘릴 수가있는데, 시공의 깃털이라는 아이템입니다.

그런데 쉽게 얻을수는 없습니다.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이벤트로 주어집니다.

 

 

1-2. 악몽의 땅 - 층별로 도전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번 정화를 할 수 있는데 층이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요 (요정 강화 재료)

 

악몽 환상이 아닌 직업별 던전도 있는데, 보상은 서로 동기화가 되는 듯싶어요. 깨지도 않았는데 이미 수령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 부분은 진행 안 해도 될 듯싶고 악몽 던전만 진행해주세요^^

 

1-3. 붉은 사냥터 - 요일별 / 난이도별 보스를 없애고 세트 아이템 + 장비 돌파 재료(룬)를 얻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행운 포인트는 일 기본 3개 주어지며 골드 2만이 듭니다. 

참고로 여기는 2인 이상 파티를 모아서 진행해야 합니다.

 

1-4. 성계 훈련 - 아레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좌측에 본인 등급이 표시되고, 수비 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하루 목적 달성 보상이 있습니다. 1번 이기면 5개 다 받게 되어있더라고요

중간 부분에 아레나 대상들이 있는데 난이도별로 나타나게 됩니다. 저의 경우는 강대에 자동으로 돌려놓고 서서히 낮춰가는 방법으로 하고 있어요~!

 

성계 훈련을 수행하면 성계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성계 상점에서 관련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근데 캐릭터 얻는 것 빼고는 그다지 쓸모 있는 것은 없어요.

 

잔여 횟수는 기사도 정신이라는 말처럼 생긴 아이템을 사용해서 늘릴 수 있는데,

그냥 있으면 쓰는 정도라서 신경 쓰지 않습니다.

 

 

1-5. 낚시 아레나 - 자신이 잡은 물고기로 아레나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역시 하루에 기본 5회 출전이 가능하며 그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1번만 이기면 보상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물고기 재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횟수를 늘릴 수 있긴 하지만 그다지 이용하진 않습니다.

 

전투 시 자신이 잡은 물고기로 싸움을 시킬 수가 있어요.

근데 속성은 3개인고 전투는 몸통 박치기밖에 안 해서 재미가 전혀 없습니다.

그냥 운대로 되는 듯합니다. 속성 전혀 영향 없고, 상위 물고기가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짜 화딱지 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 곳입니다.

 

1-6. 스타 케이브 유적지 - 가상의 능력을 받아서 35 스테이지까지 깨는 곳입니다. 스테이지가 상승할수록 가상의 능력을 받을 수 있는데 무조건 공격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탱커도 필요 없습니다. 아주 쉽게 깰 수 있으므로 다음 스테이지 올라갈 때 가장 보상을 많이 주는 쪽으로 선택해주세요.

 

스타케이브 유적지 진행

무조건 우측을 터치합니다. 보상을 많이 주는 쪽으로 선택을 합니다.

 

해결 후에 능력 선택 장면입니다. 무조건 공격이나 치명타를 선택하고, 방어나 저항 피는 필요 없습니다.

 

2. 한정 이벤트 - 현재는 4개가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개수가 달라집니다.

2-1. 특별 이벤트 -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주어진 캐릭터를 출전시키면 공격력이나 힐이 상승합니다. 저의 경우는 하나도 넣지도 않고 깼습니다.

이벤트마다 다릅니다. 전의 이벤트는 캐릭터를 넣어도 깨기가 어려웠는데 이번에는 상당히 쉬웠습니다.

난이도 조절이 참.... 뭣 같습니다.

 

파란색은 스토리, 빨간색은 균열 전투입니다. 참고로 여기의 균열은 저번에 설명드린 활약도로 소비됩니다. 하지만 난이도에 따라서 추가 소비량은 없습니다. 지옥 단계라 하더라도 1개만 소비됩니다.

 

보스

보스 도전 단계입니다. 단계가 상당히 많으며, 도전 횟수는 무제한입니다. 능력이 된다면 하루 만에 악몽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일 보스가 어렵다면 이벤트 균열을 통해서 보너스 티켓을 얻어서, 능력치를 올려야 합니다. 우측 중반부에 설명 위치함

 

2-2. 붉은 달 전투 - 붉은 달이 뜨면 3 진영에서 전투가 일어나게 됩니다. 시리리, 메이, 루나 진영이며 플레이어 간에 성에 도전해서 자신의 진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반달 모양이 전투 중인 곳이므로 그쪽을 공략해야 합니다.

 

공격을 통해서 권능 업그레이드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전권은 하루에 5개 주어지고 해결을 통해서 발키리의 뿔나팔을 얻을 수 있는데, 도전 횟수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로 20번까지 진행했던 것 같아요

 

 

전쟁 중인 성을 터치하면 난이도와 효과가 나타납니다. 가장 놓은 효과로 진행하면 이길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리고 하단에 소모라는 것이 있고 옆에 1배 공격이 있습니다. 만일 기회가 5번있고 5배 공격을 하면 시간 단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져버리면 그마만큼의 결과도 얻게 됩니다. (최대 5배까지 가능)

 

 

2-3. 실버문 전투 - 보스에게 1 전투 시 얼마나 많은 대미지를 입혔는가에따라 좌측에 관한 보상을 얻습니다. 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데미지 올리는 게 관건입니다. 누적 대미지에 따라서 상단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2-4. 심연 - 최근에 업데이트된 콘텐츠로 우선 공격력에 따른 난이도를 설정한 뒤 보스에 대한 효과들을 처치하고 보스를 처치하면 됩니다.

 

하단에 보면 보스는 맨 우측에 있고 그에 대한 효과들이 3군데로 퍼져있습니다. 바로 보스를 깨도 되지만 이러한 효과들이 있다면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효과들을 깨기 위해서는 주인공을 제외한 4개의 캐릭터를 넣어야 하고, 추가적으로 친구의 캐릭터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보스에서는 주인공 캐릭터 포함하여 5 마리서 도전됩니다.

 

그리고 캐릭터 별로 3번의 출전 횟수가 있어서 좋은 캐릭터가 많이 없다면 혹은 한 캐릭터에 너무 몰빵 했다면, 전략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심연의 층은 일반 모드에서는 2개가 있으며 1층은 효과 3 보스 1, 2층은 효과4 보스1 이렇게 존재합니다. 초반부에는 약한 캐릭터를 후반부에는 주력으로 움직이면 좋습니다. 

 

도전 횟수는 캐릭터별로 3회이지만 실패해도 소비되지 않습니다. 오직 성공해야만 출전 횟수가 소비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