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PC,Mobile)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 시노니스 인터페이스 4 (가방/캐릭터)

by 유키의 스토리 2020. 10. 3.
반응형

기본 인터페이스

1. 가방 - 기본 아이템을 300개 넣을 수 있으며 종류별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장비 부분은 색깔로 등급이 매겨지고 좌측 상단에 레벨이 표시됩니다. 옅은 주황색이 전설 아이템이고 짙은 주황색이 세트 아이템이에요, 나머진 7시 방향에 장비분해를 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템으로 들어가시면 아마 여러 상자들이 있을텐데 모두 열어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방

 

2. 파티 - 캐릭터를 볼 수 있고 파티를 구성할 수 있어요!

 

파티

기본 파티화면이고 최대 5명을 구성할 수 있는데 맨 좌측이 주인공 자리 픽스입니다. 무조건 들어가야 하므로 4개의 캐릭터 중에서 잘 구성해주셔야 합니다. 캐릭터 상단 부분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합니다.

 

동료

파티 탈퇴를 하시면 파티에서 나가지고 다른 캐릭터를 파티에 넣을 수 있습니다.

11시 방향에 공격성향이 표시되는데 방패가 탱커, 녹색 십자가는 힐러 나머진 딜러입니다. 

12시 방향에 레벨이 표시되며, 하단에 이름이 표시됩니다.

7시방향은 기억 계승 단계, 5시 방향은 성급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색깔이 등급을 나타내는데 황금색이 SSR 등급 가장 높고, 파란색이 SR 등급 중간이고, 나머진 R입니다. SSR이나 SR을 무조건 써야 하며, R은 써서는 안 됩니다.

 

이제 캐릭터의 세부적인 설명을 하겠습니다. 이 부분 또한 복잡하오니 이해가 잘 되어야 합니다.

 

인물

캐릭터의 기본 화면입니다. 좌측 인터페이스부터 보겠습니다.

2-1. 장비 -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는 장비를 나타냅니다.

 

장비

장비 교체를 누르면 장비교체 화면이 나와서 일괄 교체도 가능합니다.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자동적으로 넣어주는 시스템이므로 가끔 활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장비

하단에 원클릭 강화라는 것이 있는데, 전에 장비 레벨을 설명해드렸었는데,

자동적으로 올려주는 시스템이라 보시면 됩니다.

 

2-2. 서약 - 요정들을 배치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능력이 하단에 표시됩니다.

요정은 다른 요정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요정의 레벨 올리기도 가능합니다.

퀘스트의 진행도 및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서 요정의 개수와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증가하게 됩니다.

 

요정의 레벨은 요정의 음료가 필요한데 악몽의 땅에서 정화 시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에 대한 부분은 추후 설명)

 

 

2-3. 인연 - 인연에 선물을 줄 수 있고, 그에 따라 점수가 증가합니다. (점수는 12시 방향에 표시됨)

인연시련을 통해서 추가 속성을 얻을 수 있으며, 이에따른 퀘스트도 있습니다.

(어떤 특정아이템 선물하기, 어떤 퀘스트 돌파하기 등등)

 

2시방향 기억과 대사는 안 보셔도 됩니다.

 

 

2-4. 계승 -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기억을 계승시켜 능력을 추가로 올릴 수 있습니다.

빛의 가루/기억/보석 등등 재료들이 있으며 이것은 계승 시련이라는 모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에 따라서 기억 계승도 추가로 할 수 있으므로 레벨 올리기도 게을리하시면 안 됩니다.

참고로 1시 방향에 재료 교환이라는 것이 있는데, 하위 재료 4개로 상위 재료 1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계승

 

2-5. 레벨업 - 캐릭터 메인화면에서 레벨 표시 옆에 1시 방향 +가 있습니다.

경험치 포션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됩니다.

 

왼쪽 마력병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고 오른쪽 마력병은 유료 아이템을 구매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의 축복)

지금처럼 마력이 없다면 마력 보충을 눌러서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서 채워줄 수 있습니다. 

 

2-6. 가운데에 4가지 버튼이 있는데, 일러스트 및 평가 등이 표시됩니다. (하단 참고)

 

 

 

2-7. 각성 - 가장 하단에 보면 각정이라는 별표 2개 겹쳐진 아이콘이 있습니다.

무조건 올려주셔야 하며 정말 중요합니다. 성급이 바뀌게 됩니다. (그렇다고 SR이 SSR로 바뀌지 않습니다.)

 

별 1~2개까지는 같은 캐릭터 1개를 합성하여 각성할 수 있고 3~4개는 2개씩 넣어야 합니다.

5개째는 3개를 넣어야 하고 이후로부터 뽑기에서 같은 캐릭터로 나오면 다른 재화 수단으로 바뀌게됩니다.

 

그 재화수단으로 다른 캐릭터의 조각을 얻을 수 있는데,

정말 악덕인 게... SR은 재화 150개를 주는데 SSR조각(50개 모아야 1마리 얻을 수 있음)은 300개가 소비됩니다.

 

각성

 

다음번에는 마지막으로 모험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