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PC,Mobile)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 시노니스 인터페이스 5 (모험1)

by 유키의 스토리 2020. 10. 3.
반응형

기본 인터페이스

 

마지막으로 모험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부분도 조금 복잡할 수 있습니다.

5시 방향 맨 끝에 모험을 터치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모험

좌측에 성계 지역/별의 균열/비경 공간/한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1. 성계지역 - 퀘스트를 통해서 도시를 확장할 수 있으며 터치 시 해당 지역에서 진행되는 혹은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 목록이 뜨고, 그쪽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2. 별의균열 - 성계에서 각 지역마다 균열이 존재합니다.

 

 

그 균열을 통해서 보스몹들이 등장하는데, 해결해주시면 다량의 전설 아이템과 많은 경험치가 주어집니다.

입장 가능한 횟수는 한정되어있으며가 하루에 기본 활약도 포인트가 10개씩 주어집니다.

(2시 방향 빨간 구 - 지금은 균열을 활성화할 수가 없고 보통 횟수가 있다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붉은 달 모래시계로 활약도 포인트를 올릴 수 있으며, 붉은 달 모래시계는 상점이나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어요)

 

활약도 포인트로 교환

 

별의 균열과 한정 균열이 있는데, 별의 균열은 성계 지역별 (레벨별) 일반/어려움/지옥 난이도로 존재합니다.

하단 우측을보면 여러 개의 균열이 있으며 들어가고 싶은 곳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레벨 옆에 다이아몬드는 난이도를 뜻하고 지금은 다 해결했다는 의미입니다.

활약도 포인트는 일반은 1개, 어려움은 2개, 지옥은 3개가 소비됩니다.

즉 일반은 하루에 10번 돌 수가 있고 어려움은 5번, 지옥은 3번 돌 수가 있다는 뜻이 되겠죠.

 

그리고 맨 우측에 탐험 중이라는 것이 있는데, 일정 캐릭터들을 배치해서 자동 탐험을 시켜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스템입니다.

 

균열탐험

균열 탐험은 5개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캐릭터를 배치하여 파견을 보내어 아이템을 수급할 수 있어요.

그리고 하단에 도전 스테이지가 있는데 높은 층수를 완료할 때마다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자동 파견에 대한 보상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한정균열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 특성에 맞게 구정 되어있고 그에 맞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력이나 액세서리, 레인저 물품이 필요하다면 이쪽 균열을 도는 것을 추천합니다.

(난이도는 별의 균열과 같은 시스템이며 소비되는 마력도 동일합니다.)

 

균열 진행

참고로 하단에 소모 : 2배 티겟권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1번 돌 것을 2번 돈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활약도 포인트는 역시 2배로 들고, 얻는 모든 양도 2배입니다. 단순히 시간 단축용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