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PC,Mobile)

프린세스커넥트 220817

by 유키의 스토리 2023. 8. 15.
반응형

프린세스 커넥트는 이벤트는 몇가지는 있는데 크게 어려운 것이 없어서 금방 끝냈다.

우선 프린세스 정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이벤트 플랜을 참고하도록 한다.

프커넥 22년 8월 이벤트

이번 주는 베리하드 2배라서 무조건 조각 수급을 해야하는 기간이다. 이번에 6성 카오리를 반드시 만들어야지 클랜전에서 빛을 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반드시 조각을 수급해야한다. 솔직히 운이 나쁘지 않고서야 카오리 출시 후 꾸준히 퀘스트를 돌렸다면 클랜전 전후로 카오리 6성을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이다.나는 지금까지 조각을 대략 35개정도 모았다.

베리하드 2배가 끝나면 하드 2배를 필수캐릭터 위주로 캐주면 되고 클랜전 3배에는 반드시 장비를 갖추어야 할 것이다. 서포터는 20랭, 딜러는 21랭이 보통이다.

가챠 - 수코토 패스

이번 가챠는 수코토가 나왔는데 나는 아직 없지만 수명을 다했기 때문에 기를 쓰고 뽑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없더라도 과감히 패스를 해주면 된다.

사이드 퀘스트

사이드 퀘스트로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가 나왔다. 가볍에 2배 베리하드기간에 스태미나가 분명 남을테니 돌려주면 된다.

루나의 탑

루나의 탑도 클리어파티 참고하면 별 어려울 것이 없겠다. 필수 캐릭터가 있으면 수월하게 깨겠지만(나의 경우는 1마리만 죽고 올 클리어했다.) 만일 몇몇 캐릭터만 없더라도 고생을 좀 하겠지만 그렇게 뒤쳐지거나 하는 건 없다. 서서히 해도 상관은 없겠다.

이벤트 퀘스트 복각

오늘 나온 복각 이벤트 퀘스트인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이다. 복각이라서 별 어려움 없이 하루만에 올 클리어를 했다. 익스비전모드에서 3페이즈 보스가 바락할 때 전멸하는 모습을 보여서 당황했긴 했지만 2번만에 클리어를 했다.

토벌증 보상도 4단계가 거의 끝이라서 익스비전까지 클리어하고 베리하드 보스를 몇번만 잡아주면 4단계 보상까지는 무난하게 얻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안해도 된다. 딱히 할 것없을 때는 조사라는 퀘스트를 하면 된다. 전장 및 6정 퀘스트 재료를 계속적으로 수급해야한다.

이번 클랜은 바꾸기로 해서 알아보고 있다.

#프린세스커넥트 #프커넥 가챠 #프커넥이벤트 #프린세스커넥트이벤트 #프린세스커넥트퀘스트 #조사 #루나의탑 #복각 #사이드퀘스트 #공략 #수코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