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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을 잘 팔기 위해서는 판매자가 좋아하는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좋아하는 물건을 팔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전조사가 필요한데, 크롤링이라든지 정보를 수집하여, 데이터 분석을 반드시 해야 할 것이다.
상품의 가격을 낮추어서 대량으로 팔려는 사람들도 많다. 물론 좋은 방법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자신들의 상품을 그렇게 평가절하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가격을 낮추는 대신에 자신의 상품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것은 어떨까?라는 고민을 했으면 좋겠다.
장점이라 함은 첫째, 디자인이다. 사람들은 기능보다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다. 왜냐하면 못생긴 것보다는 낫지 않은가? 이런 디자인은 관리자가 반드시 관여를 해야 한다. 상품의 색깔이 1픽셀 조금 달라도, 크기가 1미리 조금 달라도 엄청난 후폭풍이 일 정도로 민감한 사항이기 때문이다. 최대한 명품의 가치를 드러내게 하여 고객들에게 신뢰를 안겨준다면 고객들은 가격에 구애를 받지 않게 될 것이다. 그 신뢰는 상품의 디테일에서부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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