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PC,Mobile)

프린세스 커넥트 - 루나의 탑

by 유키의 스토리 2019.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이 상당히 늦어졌네요 ㅠ.ㅠ

 

루나의 탑이라는 새로운 컨텐츠가 나왔는데,

1~70층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스테이지별로 퀘스트 깨는 것과 비슷해요.

10층 단위로 보스깨는 형식이고 보스를 깨면 캐릭터 전용 장비를 만들 재료를 줍니다. 하트 모양처럼 생겼어요~!

깰 때마다 보석을 주니 다 깨면 상당히 쏠쏠하겠는데요?ㅎㅎ

 

특징으로는 일단 기간이 있어요 기간내에 깨야한다는 소리예요~!

그리고 깰 때마다 아이템을 주는데 70층까지 그리고 다 깨면 EXTRA모드가 최종판입니다~!

 

처음에 퀘스트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퀘스트 화면

 

>> 여기에서 아래를 보시면 루나의 탑이라는 콘텐츠가 보일 거예요^^ 클릭을 해주시면 다음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루나의 탑 메인화면

>> 왼쪽 바가 층수별 내용이고 오른쪽 화면이 퀘스트 창입니다.

싸울 상태가 나오고 보상 아이템이 저렇게 보입니다. (현재는 70층 EXTRA 모드)

 

>> 공략은 1~50층까지는 아무거나 넣어도 다 깰 수 있고, 2시 방향 클리어 파티라고 있는데 그거 보시고 똑같이 하면 무난하게 다 깰 수가 있습니다. 어렵지가 않아요~! 그냥 공략직 이런거 보지 마시고 클리어파티 보시고 넣어서 깨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