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범국가 일본은 왜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에서 배제하였는가?
그들은 강제징용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고 버티고 있다. 만일 이를 인정하게 되면 전범국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나라에 대한 압박으로 보상 철회를 따내려고 했지만, 상당한 한국 시민 수준 덕에 일본 아베는 자멸하는 행동을 하고 여러 나라들에게 질타를 받고 있다.
한국 내에서는 국민들이 반일운동을 하고 있으며, 이 덕분으로 일본의 주요 수입인 수출과 관광에 큰 타격을 입히게 되면서 아베의 잘못된 행위가 드러나고 있다. 또한 내부 지지율도 하락하는 추세가 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친일 감정을 조장하는 세력이 많이 있다. 유튜버들이 선동하고, 문재인 정부가 반일감정을 조성해 선동한다고 하지만 그들의 의식은 친일 그 자체다. 우리나라의 가능성을 상당히 과소평가를 하고 있으며, 서로 비방하기 바쁘다. 강경하고 신속한 대응을 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상당한 대비를 하고 있다. 적어도 우리나라에서 태어났고 자라왔으면 우선적으로 자국을 생각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 아닌가? 도대체 일본을 왜 옹호하는지 알 수가 없을 지경이다.
물론 일본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방법도 있으나, 그것은 상당히 좋지 않다. 더욱더 일본 의존도를 높이게 되며 우리나라의 가능성을 저해하는 행위가 될 것이다. 주위에 반일을 하는지 친일을 하는지 지켜보라. IMF가 왜 일어났는가? 일본의 큰 영향이 있었다. 언제라도 뒤통수칠 수 있다. 만일 일본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엄청난 보상을 요구한다면?
이런 위기가 있을 때 반드시 일본은 우리나라를 삼키려고 달려든다. 또한 다른 열강들도 (미국이 중국에 상당한 제재를 가하는 모습 등) 예외는 아니다. 앞에 고양이가 있다고 잡아 먹힐 것인가? 쥐라고 하지만 고양이를 단숨에 물 수도 있다.
우리나라 국민들은 상당히 피해의식에 사로잡혀있고, 지식인이긴 하지만 상당히 우경화된 지식인들이다. 자신의 가능성을 못 보고 현실 그대로 판단하고, 두려우니까 그대로 사는 것 이것을 좋아한다. 힘센 깡패가 때리면 맞고만 있을 것인가? 당신이 반항을 하든 안 하든 죽을 때까지 때리는 것이 바로 현실이다. 당신은 무엇을 하겠는가? 조율하겠는가? 맞아 죽으면서까지? 반항하면서 주위에 무기라도 있으면 그거라도 들어서 반항하지 않겠는가?
한국 정치인들이 미숙해 보이는 행위를 할지 몰라도, 댓글 워리어 쓰레기들보다 상당한 수준급의 지식인들이고 그들보다 앞날을 예측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하다. 생각도 없고 무능한 것들이 전혀 생각도 안 하고 당장 상황이 이러니깐 이렇게 해야 하는 거 아니냐? 단순한 논리에 빠져서 욕만 하기에 바쁘다. 단순한 자들에게 선동당하지 말고 감내 놔라 배추 내놔라 하지 말고, 어차피 이번 정부가 책임지고 문제를 해결하니까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고 이번 정부가 100% 잘했다고 할 수없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인지해야하지 않을까? 나는 문정부를 지지하는 사람도 아니고 친일 파당을 지지하지도 않는다. 현실을 보고 상황에 따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만 판단을 할 뿐이다.
댓글